정치에 관한 이야기2008. 4. 23. 13:51
반응형

그깟 미국산쇠고기 수입한다고 너무 호들갑인거
아닌가요?

온 나라가 온통 미국산쇠고기 수입으로
떠들썩하기만 합니다.

우리의 2MB께서
쇠고기가 먹고싶어도 비싼 가격때문에 못 먹는
불쌍한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서 수입허용을 하셨고
광우병 쇠고기가 먹기 싫으면 '안 먹으면 된다'는
명쾌한 해답까지 줬는데도
이렇게 호들갑을 떨고 있으니...마음이 참 불편하기만 합니다.

아직 멀었는데 왜 이렇게 시끄럽게들 그러시나요
진정한 재앙이 뭔지 아직 모르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반도 큰또랑 사업 ... 이건 재앙도 아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료보험 민영화 ... 어차피 병원에 가면 전신이 다 썩었다고 할까봐 겁나서 못 갔으니
의료보험 민영화도 재앙의 수준은 아닙니다


진짜 재앙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mb가 아직 58개월이나 남았다는 겁니다
2mb가 58개월이나 남았다~ 

2mb가 58개월이나 남았다~ 

2mb가 58개월이나 남았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파란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