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관한 이야기2009. 6. 29. 22:35
반응형

우리집 TV가 아주 심하게 고장 났네요

 

2008년초 부터 이상한 쥐새키 한마리가 자주 티비에 대가리를 비추더니

요즘은 하루도 안빼놓고 자꾸만 나오네요

그것도 하루에 수십번씩이나...

 

그래서, 그 쥐새키 쫒아낼려고 티비를 자주 때렸는데도 불구하고

2009년 오늘까지도 계속해서 티비속에서 나타나네요

 

아니, 2009년 들어서는 쥐새키가 티비에 나오는 숫자가 오히려 많아졌네요

근데 그 쥐새키가 우리집 티비에 있으면서도

미국에도 다녀오고, 일본도 다녀오고 그러면서 사람 흉내를 내더니

지금은 사람말을 조금 배웠는지 말도 안되는 쥐소리를 찍찍거리며 지랄을 하고

5개월전에는 용산에서  시민과 견찰 여섯명을 사망케하고

한달전에는 노무현 대통령님을 사망하게 만드는 더러운 짓을 하더니

요즘은, 강부자놈들한테 안받은 세금을 일반 시민들에게 복구할려고 지랄을 하고

자꾸만 땅을 파헤쳐서 대한민국을 멸망 시키려고 하고 있네요

 


진짜로 미치겠습니다

어떻게 하죠???


쥐새키가 티비에 나올때마다

티비를 열나게 때리고, 심지어는 니킥을 날려보기도 하지만

이 쥐새키는 전혀 무감각인지 하루에도 수십번씩 티비에 나와서

저를 괴롭히네요ㅜㅜ

 

혹시, 쥐새키가 티비에 나오지 않게 수리해주실 님은 안계신가요?

우리집 티비에 나오는 쥐새키를 잡아 죽여서 티비에 안나오게만 해주신다면

제가 떡을 해서 광화문에서 잔치를 벌일려고 하는데

티비에 쥐새키 안나오게 하는 기술이 있으신 분 계시면 꼭 부탁합니다


아~ 그리고 티비를 고치지 못해서 다시 산다면

삼성인지 씹숑인지에서 나온 제품은 절대로 안되겠죠?

그리고, 롯데인지 좃데인지 하는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매장에서 사는것도

절대로 하면 안되겠죠?

그럼 어디제품을 어떻게 사야할까요?

혹시라도, 좃중동이라는 찌라시에서 광고하는 제품을 소개해주실 님이 계시다면

지금 당장 젓잡고 "탁탁탁"이나 밤새워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파란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