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경제가 내 손에 달려있다고???




대한 상공회의소에서 메일이 왔네요.

요즘에는 제가 어떤 능력이 생긴건지, 이런 메일은 발신자와 제목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알겠더군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바로 삭제를 안하고 내용을 봐야겠죠.

역시나...

예상했던 그 메일이네요.




온갖 정부기관과 유관업체, 재벌그룹사를 다 동원해서 강제서명을 시키고서도 서명인 숫자는 86만명!!!

그것도 중복참여자와 네티즌들의 조롱섞인 서명까지 다 동원해서 86만명이겠죠.


이런 짓거리 하라고, 국민들이 세금을 내는건 아닌데...

'세금납부 거부운동' 이라도 해야될까요?


세금납부는 국민의 의무라고요???



장관등의 국무위원들이 국민의 4대의무인 국방, 납세 등을 위반하고도 당당하게 장관직을 행사하는 나라에서

'세금납부 거부운동'의 위법성을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정부인가요?


글이 잠시 다른곳으로 빠졌네요.

어쨋든, 이런 강제적인 서명운동에 국민세금이 안들어갔으면 합니다.

그리고 서명운동 참여자가 100만명이면 뭐하고, 500만명이면 뭐합니까?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 서명'인원이 480만명이지만, 정부는 뭘 했나요?


제발, 국민의 뜻과 어긋난 짓거리를 하면서 국민들에게 사지질 좀 하지마세요.

제발, 국민을 노예로 만들기 위해 국민의 세금을 낭비하지 마세요.

제발, 국민을 죽이는 짓거리 좀 하지말라고!!!!!!!


반응형
Posted by 파란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