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08. 3. 8. 16:39
반응형
몇일전(2일전인가요?) 티스토리에서 다시 써버 작업을 하고 나서 부터는
글을 쓰려고 접속 했다가는 다시 창을 닫아 버리곤 합니다

왠지 모르게 남의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 같이 친근함이 없어진 티스토리의 문제가
아닌가 하고 생각합니다

님들은 어떠신지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작업한 다음날 부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식으로 티스토리 베타 써비스 할 때와 같이 되네요
티스토리 베타 써비스 할때도 역시나 같은 이유로 가입만 하고 블로깅을 안했었는데
또 다시 글을 쓰기 싫어지게 만드는군요

제가 눈이 좋은 편이 아니어서 큰 글씨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캡쳐된 화면은 뭔가 완성되지 않아서 금방이라도 무너져 버릴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너무 까칠한 성격이라서 그런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자꾸만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떠나는 것 같네요
혹시라도 제가 뭔가를 잘 못 하고 있다면 덧글로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파란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