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관한 이야기2010. 7. 21. 12:03
반응형





내가 보기에는

강용석의원이 차떼기당에서 가장 솔직한 것 같던데 ㅋㅋㅋ


원래 차떼기당이 성추행에 가장 진보적인 정당이라는 건
온 국민이 잘 알고 있는 사실이잖아~

괜히 안그런척 하는 차떼기당이 더 우스워보이네~ ㅋ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 점...

'아나운서가 되려면
몽땅 다 줘야 한다'고 했다는데...

누구한테 몽땅 다 줘야 하는데?

혹시...
'사모님이 옆에 없었다면 전화번호 땃을 그 새키' 한테
'몽땅 다 줘야 한다'는 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용석의 팀킬열사 등극에 축하 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파란커피